텍스트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진짜와 가짜의 '핵심적인(core)' 차이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진짜와 가짜의 '핵심적인(core)' 차이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직장이나 학교 등 '소셜 서클(Social Circle)'에서 마음에 드는 이성의 마음을 얻는 법


(※ 이 글은 특정 업체나 사람을 비난하거나 비방하는 글이 아님.)



우연히, 직장에서 마음에 드는 여자에게 어떻게 다가가야 할지에 대한 고민 글과, 그에 대한 조언(정확히는 홍보)를 하기 위한 답변(정확히는 작업 글로 보이는)을 보았다.



거기서 답변한 사람이 말하기로는,



"우선 회사에서 여성을 꼬시는데 있어서 계속 회사를 다니셔야 한다면 작업을 할 때 회사의 평판에 지장이 없도록 리스크 관리를 잘 하셔야 하는 부분이 있구요.


또, 회사 내에서 같은 부서인지, 조금이라도 친분은 있는지, 인사는 하는 사이인지등에 따라 작업의 방법이 달라져야 합니다."



이러한 답변을 해놓았고,



소개팅과 썸에서 실패하는 이유로는,



"첫째, 남자로써 근본적인 매력의 부족


둘째, 잘못된 작업의 방식 


셋째, 여성을 만날때 반복적으로 행하는 에러코드들이 있습니다."



이렇게 적어놓았다.


/


내가 연애 컨설팅이라는 걸 하는 입장에서, 다른 사람들도 나처럼 연애 컨설팅을 얼마든지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한가지 꼭 당부하고 싶은 것이 있다.


그것은 만약 당신이 연애 컨설팅을 하고자 한다면, 당신이 할 수 있는 능력 범위의 일과, 할 수 없는 능력 범위의 일을 정확히 구분해서, 할 수 없는 능력 범위의 일을 마치 할 수 있는 것처럼 광고, 홍보하지 말라는 것이다.



그런 면에서, 특히 '재회'를 도와주겠답시고 떠들어대는 사기꾼들은 다 사라지기를 바란다.



다른 분야 이야기를 예로 들자면, 예전부터 '뜨는 종목'을 알려주겠답시고 홍보하는 '주식 교육 리딩 업체'들이 심각한 사회 문제가 되고 있는 실정이다.


그러한 업체들은 교묘하게 법망을 피해서, 사실상 불법적인 범죄를 저지르고 있는 곳들이다.



주식에서 뜨는 종목을 알려주겠다고 하는 접근 자체가 근본적으로 잘못 되었듯이, 연애에서 재회를 높은 확률로 성공시켜주겠다고 하는 접근 자체가 근본적으로 잘못 되어 있다.


그러니 연애 컨설팅 관련 분야 업체들 중에서, '재회 성공률'을 근거로 홍보, 광고하는 곳들은 내가 '장담'하는데, '믿거(믿고 거르기)'를 해도 좋다.



심지어 주식 교육 리딩 업체들 중 일부는, 자신들이 찍어준 종목이 올랐다는 부분에 대해서, '변호사 공증'을 받았다는 식으로 홍보, 광고를 하기도 한다.


이것은 자신들이 하는 방법이 합법적이며, 법적으로 문제가 없다는 걸 홍보, 광고하기 위함(여전히 많은 한국 사람들이 법을 맹목적으로 신뢰한다는 점을 악용해, 거짓된 신뢰성을 확보하기 위함)이다.


그런데 그 또한 개소리에 불과하다.


그냥.. 이 부분은 솔직히 내가 자세히 다룰만한 가치조차 없다고 생각하며, 정상적이고 이성적인 판단을 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알아서 판단하실 수 있는 부분이라 믿기에, 이 정도까지만 언급하겠다.



'바퀴벌레 이론'이라는 게 있다.


주방에 바퀴벌레 한 마리만 나오면, 과연 그 주방에는 바퀴벌레 한 마리만 존재할까?


이미 수백, 수천 마리가 득실거리고 알을 까며 오염을 초래할 확률이 높다.



다른 사람의 돈이나 연애를 가지고, 진지하게 접근을 하는 게 아니라, 애초부터 근본적으로 잘못된 접근을 하는 곳들은 겉으로 보여지는 잘못된 접근법 뿐만 아니라, 그 이면에서 다루어지는 방법, 방향에 있어서도 크게 잘못되어 있을 확률이 굉장히 높을 수밖에 없는 셈이다.



그런 면에서 소셜에서의 성공률, 재회 성공률.. 이런 것들 따위로 홍보, 광고를 하는 연애 컨설팅 업체들은 실제로 되는지 여부를 떠나서, 윤리적, 사회적으로 심각한 문제가 있다고 본다.


아무리 이익이 중요하다지만, 양심까지 팔아야 하겠는가.


양심까지 팔지 않고도, 올바른 방법과 방향으로 얼마든지 이익과 성공을 거둘 수 있다고 생각한다.


후회할 짓은 하지 말자.



저런 곳들이 나중에 어떻게 될지 궁금하다.








인터넷을 보다 보면 수많은 스토리들이 있다.


'필드레포트(field report)'는 원래 '사실(fact)'에 입각해서, 필드의 생생한 실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취지에서 비롯된 것인데, 바퀴벌레들이 이것을 망쳐놓았다.



하지만 가상의 소설을 잘 쓰는 것과 실제 연애는 전.혀. 아무런 관계가 없다.



그리고 일부 픽업아티스트, 혹은 연애컨설턴트들이 쓴 필드레포트나 스토리들을 보면, 아무리 그럴듯한 말들로 포장을 해도, 그 모든 게 '가짜'라는 게 티가 난다.


'찌질함'은 숨길래야 숨길 수가 없다.


일부 픽업아티스트, 혹은 연애 컨설턴트들 중에는 '영혼을 팔아서' 가짜 필드레포트, 스토리들을 써내는 사람들이 있다.


그것은 말 그대로 영혼을 판 것이다.



분별력이 없거나 부족한 사람들은 그런 것들이 진짜라고 믿을 지도 (혹할 지도) 모른다.


왜냐하면, 그런 류의 소설들은 철저하게 찌질한 사람들이나 연애 초보들의 취약한 심리를 교묘하게 공략하는 방식으로, 의도적으로 쓰여졌기 때문이다.


그래서 찌질한 사람들이나 연애 초보들의 심리를 누구보다도 잘 이해하고 있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고, 그게 바로 그러한 소설류의 원래 기획 의도다.



비유하자면.. 그것은 마치 임진왜란을 이순신 장군이 아닌 다른 사람이 진두지휘하는 꼴이나 마찬가지다.


임진왜란에서, 이순신 장군이 했던 전략과 전술을 다른 사람이 똑같이 한다고 생각해보라.


나는 이순신 장군이 했던 전투와 전쟁에서의 승리가, 그가 세웠던 전략과 전술 때문이 아니라, 전적으로 '이순신 장군이 했기 때문'에 이루어졌다고 본다.


즉, 이순신 장군이 아닌 다른 사람이 했었다면, 똑같은 전략과 전술을 구사했어도, 실패했을 거라고 본다.


당연하지만, 그게 '오리지널'이 중요한 이유다.



"첫째, 남자로써 근본적인 매력의 부족


둘째, 잘못된 작업의 방식 


셋째, 여성을 만날때 반복적으로 행하는 에러코드들"


이러한 내용은 그레이트라이프에서도 다루는 내용이며, 최초에 그레이트라이프에서 가장 먼저 제시했던 내용이다.



하지만 여기저기서 그레이트라이프를 모방한 곳들이 생겨났으며, 지금은 '무엇'에 있어서는 다들 같거나 비슷해 보이고, '누가 실제로 어떻게 구현하느냐'에 있어서 천지차이가 있다.








연애에 있어서, 정말로 가치 있는 정보나 스토리, 필드레포트 같은 게 있을 수 있다.


그런데 그 수는 가치 없는 정보와 가짜 스토리, 필드레포트의 수에 비해 현저히 적어서, 사람들의 오해를 사기가 쉽다.



픽업아티스트, 연애 컨설팅 시장에는 바퀴벌레들이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너무나도 많아서, 모든 곳들이 바퀴벌레처럼 보이게 만들고도 남을 정도로, 잘못된 정보, 가짜 사실들로 점철되어 있다.


애초에 픽업아티스트 시장이 줄어들고, 연애 컨설팅 시장이 부풀려진 이유도 그 때문이다.



물을 흐리는 바퀴벌레들이 너무나도 많기 때문이다.


픽업아티스트, 픽업 이론과 기술 자체는 원래 매우 탁월하고 기발한 접근법이다.


정확하고 올바르게 이해하고 활용할 수만 있다면, 10년 전이나, 지금이나, '언제 어디에서나 가장 매력적인 이성과 연애를 시작할 수 있는' 이라는 취지와 목적을 가장 이상적으로 실현할 수 있게 도와주는 도구이자, 기술이다.



하지만 10년 전이나, 지금이나, '정확하고 올바르게 이해하고 활용'하는 사람들이 극히 드물 뿐이다.



바퀴벌레들이 너무나도 물을 흐려서, 한 때 방통위와 같은 정부 기관에서는 픽업아티스트 시장 억제 정책을 썼고, 그로 인한 풍선 효과로 연애 컨설팅 시장이 급팽창하였으며, 연애 컨설팅 시장에도 수많은 가짜 사기 재회 컨설팅 업체들이 난무하는 등..


이러한 '악순환'은 끝없이 돌고 돌며 사람들을 현혹하고 있다.



그리고 설상가상으로, 일반 연애 컨설팅 시장의 급팽창과, 유튜브, SNS 등의 여파로, 초보들이 초보들을 가르치는 현상들도 덩달아 생겨나게 되었다.


아무리 '정답이 없는 영역'이라지만, 정답을 제대로 만들어가기도 힘들고 어려운데, 초보들, 아마추어들은 오답을 일부러 생산해내고 있는 실정이다.


처음부터 정답부터 배우면 그나마 수월하게 갈 수 있는데, 오답부터 접하게 되면 정답과 오답 사이에서 엄청난 혼란이 발생하며, 이러한 혼란이 시간을 지체하게 만드는 부작용을 낳는다.



우리 그레이트라이프는 언제나 그렇듯이, 이러한 '물타기'에 휩쓸리지 않고, 10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본질'에 집중해야 하고, 또한 앞으로도 본질에 집중할 것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

0 0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한 사람 한 사람의 고유한 잠재성과 가치에 주목하며,

근본적인 매력 계발에 집중합니다.

"I`m unique, thus I am."


READ MORE PRESS →



'연애에서의 성공'을 실현하고,

그 성공을 영원히 유지하는

유일무이한 비결은 바로,

"연애 기술 숙달"과 "매력 계발"입니다.